[브랜드] 광고임을 거부하는 나이키 광고 클래스

기사작성 : 2018-03-28 14:10

본문


[포포투]

2018 러시아월드컵이 코앞이다. 스포츠브랜드로서는 모든 역량을 투입해야 할 메가 이벤트다. 나이키, 아디다스 등 글로벌 브랜드가 새롭게 공개하는 감성과 표현, 메시지를 구경하는 것도 월드컵이 주는 또 하나의 재미 요소다. 4년 전, 나이키는 브라질 국가대표팀을 주인공으로 'Dare To Be Brasillian'이라는 광고를 공개했다. 사실 나이키 광고는 이미 제품을 팔기 위한 영상을 넘어 하나의 영상 작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. 4년 전 작품을 감상하면서 러시아월드컵용 새 작품을 기다려보자.

★ 2014 Dare To Be Brasillian

(유튜브[email protected])
writer

by 편집팀

남들보다 442배 '열일'합니다 @fourfourtwokorea
Responsive image

2018년 07월호


[2018.WORLD.CUP] 리오넬 메시는 월드컵을 손에 넣을까?
[2018.WORLD.CUP] 제시 린가드, "결승전에서 내가 골 넣으면..."
[2018.WORLD.CUP] 벨기에가 정말 월드컵에서 우승할 수 있을까?
[2018.WORLD.CUP] 대충 알고 정확히 모르는 축구 상식 27가지
[INTERVIEW] 제시 린가드, 피르미누, 마츠 후멜스, 치치 감독, 니헬 데용, 가브리엘 제수스

[브로마이드(40X57cm)] 기성용, 이승우, 손흥민, 대표팀 23인
주식회사 볕
03175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3길 7 한글회관 302호
구독문의 : 02-302-1442    카톡 : fourfourtwokr
대표이사 홍재민,임진성 사업자등록번호 : 758-88-00295 통신판매신고번호 : 제2017-서울종로-0716호
Copyright © BYUTT.COM All rights reserved.
포포투코리아 웹사이트 제작 디자인 log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