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브랜드] 광고임을 거부하는 나이키 광고 클래스

기사작성 : 2018-03-28 14:10

본문


[포포투]

2018 러시아월드컵이 코앞이다. 스포츠브랜드로서는 모든 역량을 투입해야 할 메가 이벤트다. 나이키, 아디다스 등 글로벌 브랜드가 새롭게 공개하는 감성과 표현, 메시지를 구경하는 것도 월드컵이 주는 또 하나의 재미 요소다. 4년 전, 나이키는 브라질 국가대표팀을 주인공으로 'Dare To Be Brasillian'이라는 광고를 공개했다. 사실 나이키 광고는 이미 제품을 팔기 위한 영상을 넘어 하나의 영상 작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. 4년 전 작품을 감상하면서 러시아월드컵용 새 작품을 기다려보자.

★ 2014 Dare To Be Brasillian

(유튜브[email protected])
writer

by 편집팀

남들보다 442배 '열일'합니다 @fourfourtwokorea
Responsive image

2018년 09월호


[FEATURE] 2018-19 프리미어리그 시즌프리뷰 - 20개 팀
[FEATURE] 2018-19 프리미어리그 신입생 철저 분석
[INTERVIEWS] 제임스 밀너, 제시 린가드, 피르미누, 크리스티안 에릭센
[READ] 드디어 잉글랜드에...마르셀로 비엘사
[SCIENCE] 수면의 과학...잘 자야 잘 뛴다

[브로마이드(40X57cm)] 손흥민, 조현우, 김민재, 이승우
주식회사 볕
03175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3길 7 한글회관 302호
구독문의 : 02-302-1442    카톡 : fourfourtwokr
대표이사 홍재민,임진성 사업자등록번호 : 758-88-00295 통신판매신고번호 : 제2017-서울종로-0716호
Copyright © BYUTT.COM All rights reserved.
포포투코리아 웹사이트 제작 디자인 logo